메뉴 건너뛰기

바이블 닥터스

바이블 닥터스는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및 의치한의대생들을 위해 '특성화된' 성경공부 프로그램입니다.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성경공부를 개인별 신앙 상황에 맞추어 진행 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배우기 원하는 의사, 의대생들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복음주의 기독교의 진수


바이블닥터스를 통해 창조, 타락, 구원, 하나님의 나라로 구성된 사영리를 배우면서 기독교의 핵심 주제를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복음이 무엇인지, 복음이 왜 필요하고 왜 전해야 하는지 뚜렷이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100% 체험


바이블닥터스에 참여하시는 분은 누구나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구원의 감격에 빠져 보기 원하신다면 빨리 신청하세요.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나에 대한 하나님의 뜻을 알면 진정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해 가능한 성경 공부


이해도 안 되는데 ‘무조건 믿어’, 이런 성경공부 아닙니다. 기독교 교리와 신학적 이론을 이보다 쉽게 배울 순 없습니다. 그동안 꼬였던 기독교 교리가 풀리면서 기독교에 대한 오해와 궁금함이 시원하게 해결될 것입니다.

의사 맞춤 성경공부


바이블닥터스는 의사와 의대생의 바쁜 삶을 이해하고 이에 시간을 맞춘 성경공부 프로그램입니다. 의사 특유의 논리적, 과학적 사고 방식에도 전혀 거슬리지 않는 성경공부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먼저 성경공부를 한 의사들과 모임을 통해 성경적인 기독의사의 삶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성누가회

성누가회는 성경에 기록된 예수 그리스도의 삶을 따라 가르치고, 복음을 전하며, 치유하는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그들의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의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마태복음 4:23) 성누가회는 의료선교를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 할 수 있는 의료 전문가 양성과 성누가메디컬 그룹 설립을 통한
전인치료 실현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의료 사회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바이블 닥터스는 성누가회가 진행하는 성경공부 프로그램입니다.